Partnership1. Partnership 개요파트너십의 중요성: 고객 가치 창출에서 파트너십은 핵심 역할을 한다.가치창출 모델: KT 단독 해결이 어려운 경우, 협력 파트너를 통해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다.파트너십은 KT의 서비스 범위를 확장하고, 고객에게 더 나은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법임.파트너 가치 정의: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창출할 수 있는 가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:핵심 가치: 파트너와의 협력으로 고객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가치.부가 가치: 파트너의 역할을 통해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.2. 고객 중심의 파트너 활용고객 관점: 고객은 기존 업무의 효율성 향상, 신규 수요 창출 등을 원함.파트너 협력을 통해 고객의 Pain Point를 해소해야 함.사례: 파트너와 공동으로 디지털 ..